2025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상(Asia-Pacific Stevie Awards, 이하 2025 APSA)는 혁신적인 업적을 이룬 기업과 개인의 공로를 인정하고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3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29개국을 대상으로 총 18개 부문, 250여 개 카테고리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기업 및 개인을 시상한다.
APSA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혁신적인 경영, 고객 서비스, 마케팅, 신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특히 올해 시상식은 12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스티비 어워즈 한국대표부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하고 한국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출품료 1+1'에 출품기간 동안 Late Fee없는 일반 출품료로 출품작을 접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출품을 희망하는 기업 및 개인은 스티비 어워즈 한국대표부를 통해 출품 신청하면 된다. 한국 내 접수마감은 3월 14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광고영상제작사협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마이클 갤러허 스티비어워즈 회장은 “글로벌 경제와 문화 콘텐츠 분야를 주도해온 한국에서 다시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스티비 어워즈 한국대표부가 주최하고 스티비 어워즈 한국 공식 스폰서는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