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은 5월 서울 런칭 심포지움을 시작으로 6월 부산·광주, 7월 대전·대구 지역에서 “High Concentration HA필러” ‘클레비엘(CLEVIEL)’ 런칭 심포지움을 대규모로 진행하여 총 1,000여 명의 의사 선생님들이 참석하여 필러 체험과 학술강연의 시간을 가지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의 리더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한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특히, 서울 위주로 진행되어 오던 기존 신제품 런칭 행사와 달리 업계 최초로 서울은 물론이고, 지방 4대도시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새로운 컨셉의 오리지널 제품 학술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있었다.
5년간의 노력으로 완성된 특수공정기술 4세대 “High Concentration HA필러” 클레비엘 심포지움은 ㈜태평양제약이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으로 변화하는 과정이 담긴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클레비엘(CLEVIEL)의 개발 스토리가 소개 되었다.
클레비엘(CLEVIEL) 개발자는 “클레비엘은 50mg의 고함량 HA필러로서 국내/외 기존 HA필러(20-25ml)보다 히알루론산 함량이2배 이상 함유되어 그 동안HA필러가 구현하기 어려웠던 ELC(Extreme Lifting Capacity) 물성과 지속성을 구현하였다. 특히, HA필러 개발 시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가교공정으로 chemical cross linking을 최소화하고 Physical Entanglement를 극대화한 것이 클레비엘 필러의 핵심기술이고, 이러한 독자적 기술의 우수성은 국내 필러 중 최초로 보건복지부의 신기술 인증 NET (New Excellent Technology)인증을 통해 입증 받았다”고 말했다.
㈜태평양제약은 기존 HA필러와 다른 클레비엘의 오리지널 제품으로서 우수성과 차별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클레비엘 체험 행사”는 HA필러의 물성을 다양한 실험을 통해 파악해 보는 이벤트로 겔이 가지고 있는 탄성, 점성, 응집력 등을 4가지의 간단한 실험으로 진행되었다.
이러한 “클레비엘 체험행사”는 다른 신제품 런칭 심포지엄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획이면서, 동시에 HA필러의 선택 기준으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참석한 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고 한다.
㈜태평양제약은 메디컬뷰티 전문회사로 거듭나기로 거듭한 2014년 핵심 사업영역으로 안티에이징, 코스메슈티컬, 비만, 헤어, 피부의약 5개 영역을 정의하고, 특히 고함량의 클레비엘 필러와 병의원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를 아시아 챔피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