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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한국화이자업존, 저소득 노인 건강증진 나눔단 발족

직원들로 구성된 ‘헬시 에이징 나눔단' 사회 공헌 활동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이 ‘헬시 에이징 나눔단’을 최근 발족,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 증진 활동 후원금을 추가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사회공헌활동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 시즌 2’를 론칭해 한국헬프에이지에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 증진 활동 후원금 약 5천2백만원을 추가로 전달했다.


화이자 ‘헬시에이징 캠페인 시즌 2’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한 ‘헬시 에이징 캠페인’의 가치를 이어가는 동시에 ‘비감염성 질환(NCD: Non-Communicable Disease)에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후원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국화이자업존 전직원 봉사자로 구성된 ‘헬시 에이징 나눔단’을 발족, 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건강하게 나이 드는(헬시 에이징)’ 사회를 도모하고자 재편됐다.

 

한국화이자업존은 매월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활동 후원을 더욱 확대하고자 약 5천2백만원을 캠페인 파트너인 한국헬프에이지에 추가 전달한다. 올초 한국화이자가 전달한 약 6천500만원 후원금을 포함해 2016년부터 현재까지 약 2억 5천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캠페인에서는 헬프에이지에서 운영하는 전국 노인참여나눔터 5곳(서울 신월/화곡/삼성, 인천, 부산) 및 연계 복지관 3곳(대전, 대구, 광주)에서 저소득층 어르신 대상의 다양한 신체적, 정서적 건강증진 프로그램인 건강 밥상, 건강 체조, 노인성 및 비감염성 질환 예방/관리 교육 등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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