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3 (수)

  • 흐림동두천 23.0℃
  • 흐림강릉 20.8℃
  • 서울 27.9℃
  • 구름많음대전 28.0℃
  • 흐림대구 27.6℃
  • 구름많음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8.6℃
  • 구름조금부산 28.2℃
  • 구름조금고창 28.4℃
  • 구름많음제주 29.8℃
  • 흐림강화 26.6℃
  • 구름많음보은 23.2℃
  • 구름많음금산 27.2℃
  • 구름많음강진군 29.6℃
  • 구름많음경주시 26.8℃
  • 맑음거제 28.6℃
기상청 제공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33317 정보이용료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4 2938 #skt정…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6 sk소액결제매입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5 KT소액결제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4 정책뚫리는곳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4…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3 신용카드로현금하기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2 학위증명서위조#토익스피킹대리시험톡상담 xbc55▲텔레… 새글 친절상담… 2025/07/23
33311 모바일소액결제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10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9 신용카드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4…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8 구글플레이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7 정책미납잘들어가는곳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6 아이폰콘텐츠이용료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5 아이폰구글정보이용료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4 미프진 처방 미프진 복용 미프진 복용법 미프진얼마인가요 인… 새글 x 2025/07/23
33303 아이폰구글정보이용료현금방법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2 구글정보이용료현금하는방법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1 아이폰구글콘텐츠이용료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300 소액결제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4…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299 정보이용료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33298 국민카드 현금 #신용카드현금 #청담언니티켓 ☎o1o 2764… 새글 소액결제 2025/07/23


미디어

더보기
일동제약, 덱스판테놀 성분 피부염 연고 ‘판테놀 케어’ 출시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덱스판테놀이 함유된 피부염 보조 치료용 일반의약품 ‘판테놀 케어 연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덱스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B5(판토텐산)로 바뀌어 보습 작용과 함께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 케어 연고’는 △급ㆍ만성 피부염 △습진 △기저귀 발진 △화상 △햇볕에 탄 데(일광 피부염) △상처 △찢긴 상처(수유기 중의 유두 균열 등) △욕창 △피부 궤양 등의 보조 치료에 효능ㆍ효과를 나타낸다. 회사 측은 고순도의 덱스판테놀과 함께 농축 글리세린(concentrated glycerin)을 첨가해 부드럽고 산뜻하게 잘 발리면서, 빠른 흡수를 통해 사용 후 끈적이지 않도록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테로이드 △항생제 △색소 △향료 △에탄올이 들어 있지 않아 성인은 물론 아이들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시장 조사와 소비자 경험 등을 토대로 발림성과 사용감 좋은 제형을 채택하였으며, 쓰기 편한 원터치형 뚜껑 및 PE(폴리에틸렌) 소재의 튜브를 패키지에 적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약국 시장을 중심으로 제품 속성과 차별점을 살린 캠페인 및 프로모션 등

LIFE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