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 스미스클라인(대표 김진호)은 10일, 백신 제조사 중 국내 최초로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하고 영유아 백신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GSK의 모바일 사이트는 임신과 출산을 계획하는 가임기 여성들이 PC보다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을 더 선호하고 이에 따른 정보 습득 채널이 변화하는 소비자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개설됐다.
모바일 사이트 개설 제품은 국내 NIP 도입 이후 가장 많은 엄마들이 선택한 DTaP-IPV 콤보백신 인판릭스-IPV(infanrix.kr)와 대규모 임상연구를 통해 예방효과가 입증된 폐렴구균 백신 신플로릭스(synflorix.kr), 2회 접종만으로 예방이 가능한 3세대 로타장염 백신 로타릭스(rotarix.kr) 등 GSK 영유아 백신 3총사다.
이번 모바일 사이트는 인판릭스-IPV, 신플로릭스, 로타릭스 각각의 백신 소개,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는 질환, 백신 접종 스케줄, 백신 접종 시 주의 사항 등의 정보로 구성, 백신 별 진행 중인 소비자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각 사이트를 통해서는 GSK의 공식 웹사이트(www.gsk-korea.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 ‘릭스엔젤스’(www.facebook.com/rixangels)로 접속 가능하다.
GSK 영유아 백신 모바일 사이트 접속은 스마트폰에서 PC 웹사이트와 동일한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접속 가능하다.